카테고리 없음

TFC 재오픈. 빠른선점 갑시다. 기존 가입지는 3000개보상지급

the MOD 2021. 8. 12. 11:13

#다시오픈
#채굴보상3000개
#극초기
#TFC




TFC가 처음부터 재시작합니다.
가짜계정으로 부정의 코인을 취득한  유져들의 채굴코인 회수의 일환으로  모두 초기화하고  새로 오픈했습니다.


최근 부정적인 가짜계정 만들어서 가짜 추천인을 양성하는 문제 때문에 초기화시키고 처음부터 다시 채굴을 시작한 TFC입니다.
이메일 계정만 다 수가지고 있다면 무한 등록이 가능했던터라 그동안의 가입한 계정을 모두 초기화시키고 처음부터 다시 가입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정당하게 채굴했던 기존 유저들을 위한 보상으로 기존 앱이깔았던 유져의 재가입시 코인 3000개를 지급해줍니다.

이제 버그도 수정되어 하나의 핸드폰으론  하나의 계정 밖에 만들 수 없게 조치했네요.
부정의 방법으로 모은 유져들의 코인회수의 일환으로 가입자를 모두 초기화시키고  대신 선의의 피해자를 위해 채굴보상으로 3천개를 지급하는 과감하고 결단력있는 결정이 저는 마음에 드네요.
최소 스캐머집단은 아닌 것같구요.

다시 시작하는 초 극초기 채굴앱TFC.
빠른 선점이 제일인거 아시죠?



앱다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eflashcurrency.tfc


Giftcode :
TFC821066504123


가입하러가요~~




#무료채굴
#TFC
#TFCCOIN
#극초기코인
#신생코인
#채굴
#COIN
#신규코인
#채굴앱